복지관 이용안내&절차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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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용절차

접수예약(재이용)-초기상담(타기관정보제공 의뢰)-판정평가-판정회의(타기관정보제공 의뢰)-판정통보-서비스이용대기-서비스이용-평가및종결(재이용)-사회통합

이용안내

  • 상 : 뇌병변장애인
  • 대표전화 : 051)333-3888
  • FAX : 051)333-0297
  • 접수방법 : 전화예약 및 상담, 직접 내방 바랍니다.
  • 이용시간 : 월 ~ 금(09:00~18:00)
  • 준비물 : 복지카드(뇌병변 장애 등록), 의사소견서

후원방법안내

하나! 이용자의 권.리.와 의.무
  • -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본인의 인권을 침해당하지 않고 보호받을 권리가 있습니다.
  • - 서비스 계약서에 한하여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, 서면 또는 구두로 협의되지 않은 서비스를 요구해서는 안됩니다.
둘! 이용자 비.밀.보.장
  • - 이용자의 사생활이 존중되며 개인정보의 비밀보장이 철저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- 이용자의 비밀이 누설될 경우에는 복지관이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을 지도록 하겠습니다.
셋! 서비스에 대한 이.의.제.기
  • - 서비스 이용자는 복지관 제도 및 방침 등 불합리하다고 판단되는 사항에 대하여 이의제기를 할 수 있습니다.
이의처리 철자
  • - 이의요구서 접수(사업기획팀)→ 이의사항 확인 → 심의·의결 → 처리사항 통보(이의제기자) → 신분보장 조치
이의제기 방법
  • 직접방법 : 전화 및 내방, 방문 요청하여 이의제기
  • 간접방법 : 홈페이지, 메일, 복지관 내 고객소함에 이의제기
  • ※문의: 사업기획팀 (☎ 333-3888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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